[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싱어송라이터 크러쉬./ 사진제공=피네이션

싱어송라이터 크러쉬./ 사진제공=피네이션

싱어송라이터 크러쉬./ 사진제공=피네이션

싱어송라이터 크러쉬(Crush)는 4일 0시 방송된 네이버 나우 ‘#OUTNOW’를 통해 정규 2집 ‘프롬 미드나잇 투 선라이즈(From Midnight To Sunrise)’의 12트랙 중 4~6번 트랙을 직접 프리뷰했다.

크러쉬는 먼저 이번 앨범의 4번 트랙이자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With You(위드 유)’를 들려주며 “요즘 트렌디한 알앤비 사운드가 아닌 제가 가장 좋아하는 1990년대 알앤비 뮤지션 베이비페이스의 영향을 받아 완성했다. 저에게 어찌보면 제일 소중한 노래”라고 소개했다.

5번 트랙이자 또 다른 더블 타이틀곡 ‘Alone(얼론)’에 대해서는 “이번 앨범의 얼굴”이라고 소개했다. 그는 “음악으로 주위의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로해주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피처링 상대가 공개되지 않아 궁금함을 자아냈던 6번 트랙 ‘티격태격’은 “제목만 들어도 귀여운 오후의 잔향이 짙게 느껴지는 아름다운 노래”라며 “요즘 엄청 핫한 디피알 라이브(DPR LIVE)가 참여했다”고 밝혀 리스너들을 환호케 했다.

크러쉬는 “만드는 순간부터 이 친구를 떠올렸다. 정규 2집에 유일한 랩피처링”이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디피알 라이브 역시 전화 연결로 깜짝 등장해 “첫 멜로디를 듣자마자 안 하면 안될 거 같았다. 크러쉬의 목소리가 돋보이는 마음이 편해지는 곡”이라고 칭찬했다.

크러쉬는 이날 밤 12시 남은 여섯 트랙을 소개한다. 크러쉬의 정규 2집 ‘프롬 미드나잇 투 선라이즈’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