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지, 남편 정한울과 결혼 풀 스토리 공개
둘째 임신 소식 공개 '최고의 1분'
'동상이몽2' 이윤지 정한울 부부 /사진=한경DB

'동상이몽2' 이윤지 정한울 부부 /사진=한경DB

배우 이윤지의 의사 남편 정한울 씨가 방송에 처음으로 등장했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서다.

지난 2일 방송된 '동상이몽2'에는 배우 이윤지 부부가 새로운 커플로 합류해 구강악안면외과 의사인 남편 정한울과의 일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결혼 6년차인 이윤지, 정한울 부부는 9년 전 의사와 환자 사이로 처음 만나게 됐다고 밝혔다.이후 두 사람은 다른 장소에서 우연히 다시 만나게 됐다고.

이윤지는 “당시 서른 살이었는데 너무 결혼이 하고 싶었다”라며 마스크를 벗은 남편의 모습에 반해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어 공개된 영상에서는 이윤지의 다섯 살 딸 라니 양이 공개됐다. 이윤지를 똑 닮은 라니는 천진난만한 매력으로 랜선 이모, 삼촌들을 웃음 짓게 했다.

그런가 하면 하원한 라니와 시간을 보내던 이윤지는 라니와 친구처럼 장난을 치고 돌발 상황에도 화를 내지 않고 침착하게 대처하는 등 육아 고수의 면모를 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이후 퇴근해 집으로 돌아온 남편 정한울은 시종일관 라니에게 자상한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라니가 있는 곳의 위험요소를 사전에 모조리 제거하는 등 세심하고 다정다감한 ‘딸 바보 아빠’의 매력를 뽐냈다.

이날 방송에는 이윤지의 둘째 임식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다. 남편에게 맥주를 건네주며 “맛있겠다”라는 이윤지에게 라니가 “엄마는 라돌이 때문에 못 먹는다. 왜냐면 라돌이가 먹게 된다”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전한 것.

이어진 인터뷰 영상에서 이윤지는 “기다리고 기다리던 둘째가 찾아왔다”라며 반가운 소식을 전해 MC들의 축하를 받았다.

정한울은 “벌써 라니도 식구를 셀 때 네 명으로 센다. 라니도 그렇게 준비하는 걸 보면 저도 거기에 뒤처지지 않게 준비를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두 사람이 반가운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하는 장면은 이날 분당 시청률이 9.2%까지 오르며의 최고의 1분’을 차지하기도 했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방송은 가구 시청률 8.1%(1부 기준), 20세~49세 젊은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한 ‘2049 타깃 시청률’은 무려 3%로 시청률 상승 곡선을 그렸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9.2%까지 치솟아 눈길을 끌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