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데 에일리, 솔직담백 입담으로 청취자 사로잡기 (사진=방송캡처)

두데 에일리, 솔직담백 입담으로 청취자 사로잡기 (사진=방송캡처)


에일리가 솔직한 매력으로 청취자들을 사로잡는 것에 성공했다.

에일리는 3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이하 두데)의 ‘미지의 초대석’ 코너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반갑습니다. 가수 에일리입니다”라고 밝은 인사부터 건넨 에일리는 솔직한 입담으로 DJ뮤지, 안영미와 환상 케미를 자랑하는 가하면, 청취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또한 에일리는 첫 눈이 온 것을 기념해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 도깨비의 OST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를 짧게 라이브로 선사,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며 청취자들에게 귀호강도 선물했다.

특히 에일리는 “전국투어 콘서트 ‘I AM : RE-BORN’(아이 엠 : 리-본)이 오는 12월 7일 인천부터 시작해서 광주, 수원, 대구, 성남, 대전, 부산에서 진행된다. 서울은 추가될 예정이다”라며 “히트곡을 포함해 최근 발매한 앨범과 춤 실력을 제대로 보여드리는 무대까지 준비되어있다. 놀 준비 되신 분들은 놀러오세요”라고 콘서트를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을 위해 특급 스포까지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에일리는 “팬분들께서 12월 12일을 ‘일리데이’로 정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에 새로운 시즌송 ‘Sweater’(스웨터)를 공개하게 됐다. 외로운 연말을 보내는 분들이 그리운 사람을 떠올리며 들을만한 곡”이라고 팬들을 향한 깊은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두데’에서 남다른 활약상을 펼친 에일리는 12일 겨울 시즌송 ‘Sweater’로 팬들에게 따뜻한 선물을 안기는 것과 동시에 전국투어 콘서트 ‘I AM : RE-BORN’으로 인천과 광주, 수원, 대구, 성남, 대전, 부산에서 팬들을 만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