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배우 차인하./ 사진=텐아시아DB
배우 차인하./ 사진=텐아시아DB
배우 차인하가 세상을 떠났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3일 “너무나 가슴이 아프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돼 참담하다”며 “이날 차인하가 우리의 곁을 떠났다”고 밝혔다.

이어 “지금까지 차인하를 응원해주고 사랑을 보내주신 여러분께 슬픈 소식을 전해 드리게 돼 진심으로 가슴이 아프다”며 “아직도 믿기지 않는 소식에 애통한 마음뿐”이라고 말했다.

소속사는 “누구보다 큰 슬픔에 빠졌을 유가족분들이 고인의 마지막 길을 잘 보내 줄 수 있도록 부디 루머 유포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장례는 유가족들의 뜻에 따라 조용히 치를 예정이다.

이날 오전 한 매체는 차인하가 숨진 채 발견됐다고 보도했다. 경찰은 “현재 조사중”이라며 말을 아꼈다.

차인하는 2017년 SBS 드라마 ‘사랑의 온도’로 데뷔했다. 이후 MBC ‘더 뱅커’,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등에 출연했고 지난달 27일 첫 방송된 ‘하자있는 인간들’에서 주서연(오연서 분)의 작은 오빠인 주원석 역으로 열연했다.

다음은 판타지오 공식입장 전문

너무나 가슴이 아프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참담한 심정입니다.

12월 3일 배우 차인하가 우리의 곁을 떠났습니다.

지금까지 차인하를 응원해주시고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여러분께 슬픈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가슴이 아픕니다.

아직도 믿기지 않는 소식에 애통한 마음뿐입니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누구보다 큰 슬픔에 빠졌을 유가족분들이 고인의 마지막 길을 잘 보내 줄 수 있도록 부디 루머 유포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장례는 유가족들의 뜻에 따라 조용히 치를 예정입니다.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에 깊은 애도를 보냅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