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5일 정규 2집 컴백 확정 /사진=피네이션 제공
크러쉬, 5일 정규 2집 컴백 확정 /사진=피네이션 제공
한 차례 컴백을 연기했던 가수 크러쉬(Crush)가 12월 5일로 컴백 일자를 확정했다.

피네이션(P NATION)은 지난 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크러쉬의 정규 2집 '프롬 미드나잇 투 선라이즈(From Midnight To Sunris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신보 발매일은 12월 5일 오후 6시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첫 번째 트랙 '프롬 미드나잇 투 선라이즈'를 시작으로 더블 타이틀곡 '얼론(Alone)'과 '위드 유(With You)'를 포함해 '웨이크 업(Wake Up, Feat. ?)', '원더러스트(Wonderlust, Feat. ?)', '티격태격(Feat. ?)', '선셋(Sunset)', '버터플라이(Butterfly)', '이비자(Ibiza)', '클로스(Cloth)', '슬립 노 모어(Sleep No More)', '잘자(Feat. ?)'까지 총 12트랙으로 구성됐다.

더블 타이틀곡 '얼론'과 '위드 유'는 크러쉬만의 새로운 시도가 담긴 90년대 R&B 기반의 곡이다. 크러쉬는 정식 발매에 앞서 '위드 유'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고, '얼론'의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하는 등 파격적인 스포일러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여기에 수록곡 '웨이크 업'과 '원더러스트’, '티격태격', '잘자'에는 참여한 피처링진이 베일에 가려져 있어 크러쉬와 새로운 협업을 펼친 아티스트는 누구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크러쉬는 2일 밤 12시 네이버 NOW. '#OUTNOW'에 호스트로 출연해 정규 2집 제작 비하인드를 직접 전한다. 그는 이날 오디오쇼를 시작으로 오는 4일까지 자정마다 청취자들을 만나 아낌없이 스포일러를 쏟아낼 예정이다.

5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크러쉬의 정규 2집 '프롬 미드나잇 투 선라이즈'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고, 이후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