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이상윤 / 사진 = 'VIP' 방송 캡처
장나라 이상윤 / 사진 = 'VIP' 방송 캡처
'VIP'의 이상윤이 장나라와의 약속을 무시한 채 표예진에게 향했다.

26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VIP’에는 박성준(이상윤 분)이 온유리(표예진 분)를 찾아와 슬프게 포옹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앞선 방송분에서 나정선(장나라)은 송미나(곽선영 분)와 온유리 두 명에게 ‘당신이 만나는 남자에 대해 알고 있어요’라는 문자를 익명으로 보냈다.

나정선은 사무실에 숨어 송미나를 눈여겨봤지만 별다른 일은 일어나지 않았다. 이현아(이청아 분)은 나정선에게 “차라리 머리채를 잡아”라고 말했지만, 나정선은 “확실한 건 아니다”라며 신중한 입장을 보였다.

이후, 온유리는 길을 잃은 고객을 안내하다 VIP 행사장에서 부사장의 와이프를 만났다. 부사장은 미리 ‘그 아이(온유리)가 아내 눈에 띄지 않게, 행사장에 들이지 말라’고 지시했음에도 펼쳐진 상황이었다.

한 VIP 고객이 온유리를 보고 ‘부사장의 여자 아니냐’라 수근댔고, 부사장의 아내 이명은(전혜진 분)은 온유리에게 와인을 쏟아버리며 “와인 한 병 값도 안 되는 게”라며 막말을 퍼부었다.

여러가지 일이 일어나고 팽팽한 긴장이 계속되던 하루가 지나고, 박성준은 아내 나정선의 문자를 받고 그와의 약속을 지키기로 했다. 그는 그러던 중 내연녀로 의심되는 여성에게 ‘오늘 한 번만 와 주면 안 돼요?’라는 문자를 받게 된다.

박성준은 차를 돌려 행선지를 바꿨고 그가 도착한 곳은 온유리의 옥탑방이었다. 온유리는 “연락하면 안 된다는 거 아는데”라며 눈물을 흘렸다. 박성준은 온유리를 품에 안으며 다독였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