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가수 임재현. / 텐아시아DB
가수 임재현. / 텐아시아DB
가수 임재현이 그룹 블락비의 박경이 한 ‘음원 사재기’ 발언에 “사실무근이다. 법률 검토를 통해 강경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임재현의 소속사 디원미디어는 25일 “박경이 제기한 임재현의 음원 사재기 의혹에 대해서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 ‘사재기에 의한 (음원)차트조작’은 명백한 범죄행위이며, 당사와 임재현은 그런 범죄행위를 저지른 사실이 없음을 분명히 말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박경이 그런 범법자를 지칭하며 우리의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를 공개적으로 한 것에 심각한 유감을 표하며, 당사는 허위사실 유포에 대한 책임을 묻고 법률 검토를 통해 강경 대응 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경은 지난 24일 자신의 SNS에 ‘바이브처럼 송하예처럼 임재현처럼 전상근처럼 장덕철처럼 황인욱처럼 사재기 좀 하고 싶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후 논란이 되자 박경은 해당 글은 삭제했다.

박경의 소속사는 “실명이 거론된 이들에게 사과한다. 이는 가요계 전반에 퍼진 루머에 근거해 사실관계 확인 없이 발언한 것”이라며 “구체적인 실명을 거론해 당사자들께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드리며 다시 한번 넓은 이해 부탁드리겠다. 박경은 특정인의 명예를 훼손하려는 의도는 없었으며, 현 가요계 음원 차트의 상황에 대해 발언을 한 것”이라고 밝혔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