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 '꽃길만 걸어요' OST 가창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비비안, '꽃길만 걸어요' OST 가창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가수 비비안(BBAHN)이 귀엽고 밝은 목소리로 안방극장에 활기를 불어 넣는다.

비비안은 오는 23일 정오 KBS1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의 OST '우리 사겨보면 어때'를 발표한다.

'우리 사겨보면 어때'는 다수의 명품 OST를 만들어 온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 LACONIC이 공동으로 만든 미디엄 템포의 신나는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한 사람의 마음이 담겨 있다.

'조심스레 내 맘을 전해볼까요 oh / 나도 몰래 마음이 커져만 가', '우리 사겨보면 어때 사랑하면 어때 / 난 준비되어 있어 너만 내게 오면 돼 / 너도 싫지 않은 표정 같아 / 두근두근 요란스런 내 맘 들리니'라는 공감 가는 가사에 귀에 감기는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2013년 데뷔 이후 여러 편의 드라마를 통해 OST를 발표한 바 있는 비비안은 이번 신곡을 통해서 아름다운 목소리를 들려주며 실력파 보컬리스트로서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비비안은 "사랑의 감성이 흠뻑 전해지는 경쾌한 분위기로 인해 노래를 부르는 것만으로도 즐겁고 행복한 극중 인물의 모습이 떠오르는 것 같다"고 '우리 사겨보면 어때' 가창 소감을 밝혔다.

'꽃길만 걸어요'는 진흙탕 시댁살이를 굳세게 견디며 만사 적극적인 열혈 주부 강여원(최윤소)과 가시밭길 인생을 꿋꿋하게 헤쳐 온 초긍정남 봉천동(설정환)의 심장 뛰는 인생 리셋을 그린다. 다양한 연령층을 아우르는 출연진들이 열연으로 지난 10월말 첫 방송 이후 꾸준히 시청률 상승을 이어가고 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