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희 "부족하더라도 예쁘게 봐달라"
걸그룹 네이처의 두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A'이 12일 오후 6시 공개된다. / 사진=n.CH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네이처의 두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A'이 12일 오후 6시 공개된다. / 사진=n.CH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네이처의 두 번째 미니앨범 '네이처 월드: 코드 A(NATURE WORLD: CODE A)'가 12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이번 앨범은 최근 Mnet '프로듀스101' 시즌1 출신 소희가 새 멤버로 합류하는 것이라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소희는 지난 11일 컴백을 하루 앞두고 진행한 V LIVE를 통해 "많이 부족하더라도 예쁘게 봐달라. 열심히 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웁시(OOPSIE)'는 강렬한 신스베이스와 중독성 있는 비트가 인상적인 하우스 리듬의 EDM곡으로, 네이처 특유의 개성과 에너지가 느껴지는 곡이다.

이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중독성 있는 가사가 제목처럼 빙빙 도는 듯한 댄스곡 '빙빙', 스칸디나비아와 트로피컬 하우스의 결합이 감성을 배가시킨 모던 팝 '왓츠 업(What’s Up)', 그간 네이처가 보여준 음악적 컬러와 또 다른 에너제틱한 매력이 살아있는 '드링킨(Drinkin)’, 작곡가 박창현이 풀어낸 1990년대 감성과 한층 성숙해진 네이처의 짙은 보컬을 느낄 수 있는 정통 발라드곡 '해 달 별'까지 총 5개 트랙이 담겨있다.

이미경 한경닷컴 기자 capital@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