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강한나, 최근 교제 후 결별 사실 공개
'런닝맨' 강하나 / 사진=SBS '런닝맨' 캡처

'런닝맨' 강하나 / 사진=SBS '런닝맨' 캡처

강한나가 최근 결별한 사실을 알리며 현재는 아픔을 이겨낸 상태라고 밝혔다.

1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배우 강한나, 가수 현아, 개그맨 이국주, 걸그룹 에버글로우 멤버 시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약 1년 만에 재출연한 강한나는 최근 남자친구와 이별한 사실을 고백해 멤버들을 당황하게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랜만에 런닝맨을 다시 찾은 강한나에게 멤버들이 근황을 묻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먼저 “바쁠 텐데 어떻게 지냈느냐”라는 멤버들의 질문에 강한나는 “요즘 쉬고 있다”며 솔직한 답변을 내놓았다.

그 후 유재석은 “(강한나의) 인터뷰를 보니 서른두 살에 결혼하고 싶다던데 잘 진행되고 있느냐”고 물었다. 그러자 강한나는 “그사이에 이별을 겪었다”며 연애사를 털어놨다.

갑작스런 강한나의 실연 공개에 당황한 하하는 “이제 마지막 사람 만날 것”이라며 위로했고, 전소민은 “내가 보기엔 한 명 더 있고 그 다음 사람”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은 본격적으로 강한나를 놀리기 위해 “각자 생각하는 이별을 극복하는 방법을 말해달라”고 장난치기도 했다.

한편 대한민국 최고의 연예인들이 그곳에 모여 곳곳에 있는 미션을 해결하는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안방을 찾아간다.

배성수 한경닷컴 기자 baeba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