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마마무 / 사진제공-RBW

그룹 마마무 / 사진제공-RBW

그룹 마마무 / 사진제공-RBW

그룹 마마무가 ‘힙걸’로 돌아온다.

마마무가 11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리얼리티 인 블랙(reality in BLACK)’의 타이틀곡 ‘힙(HIP)’의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마마무는 블랙과 오렌지 컬러의 화려한 의상을 입고 한층 힙해진 매력을 드러냈다. 애쉬 퍼플 헤어의 트렌디한 문별, 오렌지빛 상의에 또렷한 눈빛으로 시크한 매력을 드러낸 솔라, 헤어스타일과 같은 블루 컬러의 눈썹으로 포인트를 준 휘인, 고혹적인 자태를 드러낸 화사까지 유니크하고 화려한 매력을 자랑했다.

또한 티저 영상 속 마마무는 개성넘치는 힙걸로 변신해 걸크러시 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머리 어깨 무릎 다 힙해”라는 노랫말처럼 마마무의 강렬하고 힙한 무대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타이틀곡 ‘힙’은 타인의 시선에 의식하지 않는 삶, 내가 가장 나다울 수 있는 삶을 이야기하고 있다. 멋이란 자신을 온전히 사랑하는 마음에서부터 비롯된다는 내용을 담은 가사를 통해 마마무의 솔직당당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늘 새로운 콘셉트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설명이 필요 없는 ‘믿듣맘무’로 자리잡은 만큼, 이번 타이틀곡 ‘힙’으로 또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가요계 이목이 집중된다.

마마무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얼리티 인 블랙’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