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AB6IX (에이비식스) /사진제공=브랜뉴뮤직

그룹 AB6IX (에이비식스) /사진제공=브랜뉴뮤직

그룹 AB6IX (에이비식스) /사진제공=브랜뉴뮤직

그룹 AB6IX (에이비식스)가 데뷔 5개월 만에 처음으로 여는 단독 콘서트 ‘애이비식스 첫 번째 월드투어 <식스센스> 인 서울(AB6IX 1ST WORLD TOUR <6IXENSE> IN SEOUL)’을 성황리에 끝마쳤다.

AB6IX는 지난 9~ 10일 KSPO DOME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약 2시간 반의 공연을 소화하며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AB6IX는 오프닝 퍼포먼스에 이어 HOLLYWOOD(헐리우드)와ABSOLUTE(앱솔루트)등 파워풀한 무대를 시작으로 멤버들의 개인무대는 물론 보컬 유닛(웅, 동현, 대휘)과 랩 유닛(영민, 우진)의 유닛 무대도 공개했다. 특히, 멤버들의 개인 무대는 그간 선보인 적 없는 미공개 자작곡들과 퍼포먼스로 구성된 특별하고도 다채로운 무대여서 공연장의 열기는 더욱 뜨거웠다.

이어 ‘_AND ME’ ‘민들레꽃’ ‘딥 인사이드(DEEP INSIDE)’ ‘프렌드 존(FRIEND ZONE)’ ‘러브 에어(LOVE AIR)’ ‘라이트 미 업(LIGHT ME UP)’등 앨범들의 타이틀곡 외에 처음으로 선보인 수록곡 무대들과 화려한 연출이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공연을 펼쳐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팬들 또한 AB6IX를 위한 슬로건 이벤트를 진행하며 멤버들에게 감동을 안겨줬고, 공연 말미 소감을 전하던 멤버 동현은 눈물을 흘렸다.

AB6IX는 “저희가 데뷔한지 얼마 안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빠른 시일 내에 많은 팬 여러분들과 처음으로 단독 콘서트를 열게 되어 공연을 준비하는 동안 너무 설레고 행복했다. 앞으로 더욱 성장해서 멋진 모습 보여 드릴 테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며 함께 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AB6IX는 내년 초까지 월드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