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 결혼발표 / 사진 = 선데이 SNS
선데이 결혼발표 / 사진 = 선데이 SNS
천상지희 선데이가 직접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지난 7일, 선데이가 직접 자신의 결혼 소식을 장문의 글로 전했다. 해당 글로 연습생 시절부터 연예계 데뷔, 활동 시기, 최근 근황까지 이야기를 이어간 그는 자신을 응원해준 팬들에 직접 결혼 소식을 알리고 싶었다며 진솔한 마음을 적어 내려갔다.

긴 글로 이야기를 이어가던 그는 "이런 모든 저의 존재 자체를 사랑해주는 사람이 나타났다"며 깜짝 발표를 했다. 선데이는 "가수로서 연예인 만으로서의 제가 아닌 나약한 진보라의 모습으로 불안하고 미숙한 진짜 제 자신을 아끼고 사랑해 주고 보듬어 주는 사람이 말이다"라며 피앙세에 대한 애정을 표했다.

그러면서 선데이는 "이제 전 또 제 인생의 새로운 누군가로 다시 시작하게 됐다. 그 사람과 함께라면 선데이도 진보라도 또 다른 새로운 저의 모습도 두렵지 않다"며 사랑하는 연인과 새 출발 소식을 전해 팬들의 큰 응원을 받았다.

해당 사실에 대해 선데이의 소속사 SM엔터 관계자도 "선데이가 내년 3월 1일 서울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결혼한다"며 그의 결혼 예정 사실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이후 선데이는 지난 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웨딩 촬영장은 내 놀이터였어요 #장난꾸러기신부 #신랑님아껴줄게요"라는 글과 함께 웨딩 화보를 직접 공개하기도 했다. 공개한 사진 속에는 장난기 넘치는 선데이의 유쾌한 모습이 가득 담겼다.

한편, 선데이는 2005년 4인조 아카펠라 팝 걸그룹 천상지희로 데뷔, '부메랑' '댄서 인 더 레인' '한번 더, OK?'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겼다. 최근에는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