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하루' 김혜윤♥로운/사진=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어하루' 김혜윤♥로운/사진=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어하루' 김해윤, 로운의 애정이 깊어지면서 이재욱의 질투도 커져간다.

7일 방송을 앞두고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이하 '어하루')에서 은단오(김혜윤)와 하루(로운)의 애정행각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친구들 몰래 조심스러운 비밀 연애를 시작한 은단오와 하루의 풋풋한 케미스트리가 시청자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했다. 특히 거침없이 마음을 드러내는 하루의 직진 모멘트와, 그의 행동에 당황하면서도 좋은 마음을 감추지 못하는 은단오의 귀여운 모습은 안방극장에 흐뭇한 미소를 전파하기도 했다.

두 사람의 풋사랑이 무르익어 가며 설렘을 증폭시키고 있는 가운데, '어하루' 측이 공개된 사진 속에는 또 한 번 '심쿵'을 부르는 투샷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 속 하루는 도자기를 만드는 은단오의 뒤에서 팔을 둘러 안으며 다정한 눈빛을 보내고 있어 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의 심박지수를 드높이고 있다.

이에 몹시 당황한 듯한 은단오의 표정과 멀리서 언짢은 듯 두 사람을 지켜보는 백경(이재욱 분)의 시선도 함께 포착돼 흥미를 더한다.

과감한 애정행각으로 인해 은단오와 하루의 아슬아슬한 비밀연애가 들키게 될지,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을 발견한 백경이 어떤 액션을 취할지 관심이 쏠리며 묘한 긴장감이 형성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하루에게 다가와 말을 거는 여학생과 뾰로통해진 은단오의 표정, 하루를 내려다보며 신경전을 펼치는 백경의 모습도 공개돼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과연 단하루 커플이 스테이지에서도 서로의 옆자리를 지키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지, 해당 장면 속 은단오를 차지하는 승리자가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