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애중계' 서장훈·안정환이 밝힌 김병현의 매력 #순박 #NO욕망
서장훈, 안정환이 스포츠 선수 출신 예능 선배로서 김병헌에게 조언을 전했다.

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 새 예능 '편애중계'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서장훈은 "운동을 하다가 방송 나오는 분들 중에 가장 욕망이 없는 분이다. 그것 말고도 잘 살고 있다. 행복하게산다. 대중이 오히려 김병현의 순수한 모습에 호감을 갖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지금처럼 편하게 하면 더 잘 될 것 같다"고 평가했다.

안정환은 "옆에 계신 예능인 서장훈의 이야기가 굉장히 좋다. 저는 아직 스포츠인이라 조언해드릴 수 있는 건 없다. 방송을 잘 모른다. 서장훈 확실히 예능인 같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그는 "김병현 선수는 같이 운동을 했기에 공감이 크다. 지금 쑥쓰러워하고 계신데 순박하다. 다른 모습을 보고 재미를 느끼실 것 같다. 같이 열심히 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김병현은 "욕망이 많은데 표현이 안됐다. 운동할 때처럼 몰입감 있게 살고 싶어 예능을 하게 됐다. 정말 너무너무 재밌다. 이렇게 재밌는줄 알았으면 조금 더 일찍할 걸 싶었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편애중계는 서장훈과 붐, 안정환과 김성주, 김병현과 김제동으로 이뤄진 세 팀의 편애 중계진이 인생이라는 링 위에서 도전을 앞두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직접 현장으로 달려가 오롯이 내 선수만을 편애하고 응원하며 그들의 도전을 중계하는 프로그램이다. 오늘(5일) 저녁 9시 50분 첫 방송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