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승희 송가인 / 사진 = 한경DB
조승희 송가인 / 사진 = 한경DB
걸그룹 다이아 출신 배우 조승희가 가수 송가인의 콘서트에서 MC를 맡아 화제에 올랐다.

지난 3일 조승희는 자신의 SNS에 장문의 글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조승희는 “가인이어라~ 오늘은 언니의 날! 다 예쁘지만 그 중에서도 내가 제~일 맘에 들어하는 사진 앞에서 언니랑 찰칵”이라는 글과 함께 송가인과 함께 찍은 사진들을 함께 게재했다.

그는 이어 “바쁜 스케줄 중에도 정말 열심히 준비한 가인언니의 첫 단독 콘서트. 영광스럽게도 이렇게 mc를…”이라며 “언니 오늘 정말! 재밌고 즐거운 콘서트 해요. 첫 정규앨범 공개 파이팅. 첫 단독콘서트 파이팅”이라고 송가인을 향한 진심의 응원을 보냈다. 송가인 역시 해당 게시물에 댓글로 “고생했어. 너무 고마워”라는 댓글을 달아 친분을 증명했다.

사진 속 조승희와 송가인은 쌀 화환을 배경으로 서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두 사람의 다정하고 밝은 모습이 엿보인다.
조승희 송가인 / 사진 = 조승희 SNS
조승희 송가인 / 사진 = 조승희 SNS
한편, 송가인은 이날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단독 콘서트 'Again'을 개최했다. 조승희가 MC를 맡아 활약했으며 송가인은 4일 첫 번째 정규 앨범 ‘가인(佳人)’을 발매했다. ‘가인’의 타이틀곡은 ‘엄마아리랑’과 ‘이별의 영동선’이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