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정태건 기자]
MBC ‘편애중계’의 해설위원 김병현/ 사진= MBC 제공
MBC ‘편애중계’의 해설위원 김병현/ 사진= MBC 제공
MBC 새 예능프로그램 ‘편애중계’의 김병현이 패기와 남다른 승부욕으로 1승을 노린다.

오는 5일 처음 방송될 ‘편애중계’에서는 김병현이 메이저리거의 자존심을 걸고 중계전쟁을 선포한다. 지난 파일럿 방송에서의 실패를 만회하고자 시작부터 심상치 않은 폭탄발언을 던진다.

이날 방송에서 김병현은 정규편성 기념 중계진의 연.못.남(연애를 못하는 남자) 지인 특집을 위해 아껴둔 후배를 소개한다. 후배가 등장하는 만큼 강한 승부욕을 보인 그는 “오늘은 이기기 위해서 왔다”며 “야구의 명운을 걸고 오늘은 꼭 1승을 해야 한다”는 야심찬 포부를 밝혔다.

특히 현장의 미묘한 썸 기류를 정확히 잡아내는가 하면 ‘내 선수’의 생각이 중계진의 전략과 다르자 열정적으로 회유하고 설득하는 등 열혈 코칭도 자처해 이전과 다른 치밀한 전략으로 경기를 압도한다. 이에 그가 자신의 ‘선수’를 커플로 성사시키고 야구의 명운을 지켜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편애중계’는 인생이라는 링 위에서 작은 도전을 앞두고 있는 일반인들을 위해 서장훈, 붐, 안정환, 김성주, 김병현, 김제동 등 6명의 중계진이 현장으로 달려가 ‘내 선수’만을 편애하고 응원하며 그들의 도전을 중계하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5일 오후 9시 50분에 처음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