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창기 기자]
KBS 2TV ‘배틀트립’ 스틸컷. /사진제공=KBS
KBS 2TV ‘배틀트립’ 스틸컷. /사진제공=KBS
개그맨 이승윤, 박성광과 가수 천명훈, 노유민, 우주소녀의 다영이 KBS 2TV ‘배틀트립’에 출연한다.

오는 2일 방송되는 ‘배틀트립’에는 가을 단풍 여행을 떠나기 좋은 등산 여행 코스를 공개한다. 초보자도 가기 쉬운 지리산, 한라산의 등산 코스를 비롯해 먹거리, 볼거리, 즐길 거리까지 다양한 여행 설계로 가을 산행 욕구에 불을 지필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승윤은 “내가 산을 대표하는 연예인이다. 그런 내가 지리산을 갔으니 끝난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승윤은 산행 초보자인 박성광도 쉽게 오를 수 있는 지리산 등반 코스부터 주변 맛집, 포토 스팟 등 다양하고 알찬 지리산 여행을 선보였다. 특히 지리산 여행을 본 개그맨 김준현은 “임팩트 있는 코스”라며 감탄했다.

또한 다영은 제주도 출신의 위엄을 뽐내며 한라산에 이어 제주도를 정복하는 여행을 예고했다. 특히 다영은 실제로 자신의 부모님이 자주 다니는 단골 맛집, 좋은 병원 등 현지인만이 아는 정보와 함께 제주도의 탄생, 백록담 뚜껑에 관련된 이야기 등 다양한 지식을 방출했다. 이때 천명훈은 “다영이 덕에 제주도, 한라산의 모든 것을 알았다”며 극찬을 쏟아냈다.

이승윤, 박성광과 천명훈, 노유민, 다영은 대결이 아님에도 여행기가 공개되기 전부터 자신의 여행 코스에 대한 자랑에 열을 올렸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배틀트립’은 오는 2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