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서울 여의도 KBS별관에 TS-D스튜디오서 열린 예능'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기자간담회에서 출연자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왼쪽부터 개그맨 김숙, 요리연구가 심영순, 요리연구가 최현석, 트레이너 양치승, 아나운서 전현무 / 사진=연합뉴스
29일 서울 여의도 KBS별관에 TS-D스튜디오서 열린 예능'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기자간담회에서 출연자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왼쪽부터 개그맨 김숙, 요리연구가 심영순, 요리연구가 최현석, 트레이너 양치승, 아나운서 전현무 / 사진=연합뉴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현주엽이 더 이상 참여를 할 수 없게 되며 생긴 공백을 새로운 보스 최현석, 양치승이 메울 전망이다.

29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KBS 별관스튜디오에서는 KBS2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출연진인 김숙, 전현무, 심영순, 최현석, 양치승 그리고 이창수 PD가 참석했다.

이 자리에선 최근 ‘당나귀 귀’를 떠난 멤버 현주엽를 묻는 질문이 많이 나왔다. 김숙은 현주엽을 두고 “현 감독님이 제일 정이 가는 보스 중의 한 명이다. 방송을 하면서 현 감독님뿐만 아니라, 그 팀의 팬이 됐다. 지금은 안 하고 계시지만 경기를 보면서 응원을 하게 된다. 전현무 씨와 같이 경기를 보러 가자고 했다.”라고 애정을 표현했다.

전현무는 현주엽에 대해 “출연 이후에 현주엽 감독이 많이 변했다. 욕하는 모습을 해바라기 CG로 가리는데, CG가 많이 줄었다. 좋은 분이다”라며 “많이 알려진 것 같아 다행이다. 해바라기 양은 양치승 관장이 더 많다”고 전했다.

이어 “시합 중에 나올 수 없는 선수들과 케미를 많이 보여준 것 같다. 방송 끝나고 나서도 좋은 시간이었다고 말씀하셨다”며 현주엽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현주엽과의 먹방 대결에 대해 묻는 질문에 양치승은 “현주엽 감독님이 굉장히 많이 드시더라. 우리도 비시즌에는 많이 먹는다. 지금 현주엽 감독님과는 먹방을 같이 해서, 시청자 분들에게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답했다.

한편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각계각층을 대표하는 ‘셀럽’ 보스들과 ‘미생’ 직원들의 일터와 일상 속 동상이몽을 돌아보는 역지사지X자아성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안방을 찾아간다.

배성수 한경닷컴 기자 baeba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