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가수 유빈 ‘Start of The End’ COMEBACK LIVE WITH V LVIE 티저 영상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가수 유빈 ‘Start of The End’ COMEBACK LIVE WITH V LVIE 티저 영상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가수 유빈이 신곡 ‘무성영화(feat. 윤미래)’에 대해 “박진영 PD님이 한 번에 OK한 곡”이라고 밝혔다.

유빈은 29일 공식 SNS에 ‘무성영화(feat. 윤미래)’ 작업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유빈은 함께 작업한 심은지 작가와 이야기를 나누며 곡 작업에 관한 특별한 스토리를 공개했다.

특히 ‘무성영화(feat. 윤미래)’는 “박진영 PD님이 처음으로 ‘이거 고쳐 저거 고쳐’ 안 한 노래”라고 소개했다. 이에 심은지 작가는 “원더걸스 때부터 한 번도 수정이 없던 타이틀곡은 없었다”라며 “(박진영 PD님이) 절대로 대충 하는 성격은 아니기 때문에 약간 소름 돋는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작사, 작곡에 참여한 유빈 역시 “원더걸스 활동할 때도 이런 느낌은 없었다. 지금까지 내가 참여했던 곡을 비롯해 발매했던 곡을 다 합쳐서 제일 좋은 것 같다”라고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유빈의 색다른 매력을 담은 신곡 ‘무성영화(feat. 윤미래)’는 빈티지한 콘셉트와 사운드로 가을 감성을 저격할 전망이다.

유빈의 새 앨범 ‘스타트 오브 디 엔드(Start of the End)’와 타이틀곡 ‘무성영화(feat. 윤미래)’는 내일(30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