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OST 라인업에 시청자들 뜨거운 관심
'동백꽃 필 무렵' 영상미에 더해질 OST 기대
'동백꽃 필 무렵' OST 후반기 라인업 /사진=팬엔터테인먼트, 모스트콘텐츠 제공

'동백꽃 필 무렵' OST 후반기 라인업 /사진=팬엔터테인먼트, 모스트콘텐츠 제공

로맨스, 휴머니즘, 스릴러 장르의 절묘한 조화를 통해 시청률과 화제성 모두를 사로잡은 KBS 2TV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OST 후발 라인업이 22일 공개됐다.

이번 OST에는 소유, 김필, 헤이즈, 김나영, 펀치, 가은 등 국내 최고의 실력파 가수들이 참여한다. 기존 OST로 극의 분위기 환기와 감정선 극대화에 일조한 존박의 '이상한 사람'부터 모트·용주의 '너는 내게 비타민 같아', 오왠의 'Loser', 임한별의 '꽃처럼 예쁜 그대' 등 네 곡의 기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또한 각종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동백꽃 필 무렵' OST 후발 라인업 이미지가 공개됐으며 이번 라인업 공개에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동백꽃 필 무렵'의 음악감독 '개미'는 "좋은 대본과 여러 장르의 적절한 배합이 잘 어우러진 드라마인 만큼, 여러 색깔의 가수들, 그리고 적재 적소에 잘 어울리는 좋은 음악을 보여드리겠다"며 "팬 여러분께 더 큰 감동을 안겨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갈수록 재미와 감동이 더해가며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를 유지 중인 '동백꽃 필 무렵'이 국내 최고의 가수들의 OST를 통해 어떤 장면을 연출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배우 공효진과 배우 강하늘 주연의 '동백꽃 필 무렵'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KBS 2TV에서 만날 수 있다.

조준혁 한경닷컴 기자 presscho@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