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창기 기자]
가수 헤이즈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만추’ 프리뷰 영상. /사진제공=스튜디오블루

가수 헤이즈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만추’ 프리뷰 영상. /사진제공=스튜디오블루

가수 헤이즈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만추’ 프리뷰 영상. /사진제공=스튜디오블루

가수 헤이즈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만추’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프리뷰 영상이 12일 공개됐다.

헤이즈는 12일 밤 12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추’ 프리뷰 영상을 게재하며 컴백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30~40초 분량의 각 영상 속에는 ‘만추’의 타이틀곡 ‘떨어지는 낙엽까지도’ ‘만추(feat.크러쉬)’를 비롯해 ‘일기’ ‘DAUM(feat.콜드)’ ‘얼고 있어’ ‘missed call(미스드 콜)’까지 음원 하이라이트 파트와 곡의 특징을 살린 영상 연출로 앨범 분위기를 짐작케 했다.

‘떨어지는 낙엽까지도’는 액자 프레임 속 헤이즈 모습을 배경으로 흩날리는 낙엽과 빨간 우산 등의 사용으로 감성적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 헤이즈의 눈물 연기를 볼 수 있는 ‘만추(feat.크러쉬)’에는 사랑을 상징하는 듯한 실을 끊으며, 떠나가는 연인의 모습을 담아냈다.

‘얼고 있어’는 한기가 느껴지는 방과 얼음 속 갇힌 시계 등을 사용했으며, ‘일기’는 서류로 가득 찬 자료실을 배경으로 했다. ‘DAUM(feat.콜드)’에는 지명수배 중인 헤이즈가 취조를 당하는 모습이 펼쳐지며, ‘missed call’엔 공중전화박스 속 수화기를 떨군 채 처연하게 돌아서는 헤이즈의 뒷모습이 담겨있다.

각 트랙별 프리뷰마다 상징적 연출을 통해 곡 분위기를 극대화해 새 앨범 ‘만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만추’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