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모델 에이전시 에스팀(Esteem) 김소연 총괄 대표 / 사진제공= KBS
모델 에이전시 에스팀(Esteem) 김소연 총괄 대표 / 사진제공= KBS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모델 에이전시 에스팀(Esteem) 김소연 총괄 대표가 새 보스로 합류한다.

김소연 대표는 장윤주, 한혜진, 송경아, 이현이 등 세계적인 톱 모델들 외에도 채정안, 한혜연, 허지웅, 김충재 등 핫한 스타들이 대거 소속된 에스팀 그룹(에스팀,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스피커, 에스팀웍스)의 대표디.

대학시절 아르바이트로 모델 일을 한 것을 계기로 업계에 발을 디딘 김소연 대표는 2001년 ‘이영희 평양 한복 쇼’ 연출 등 현재까지 매년 수십 개의 패션쇼를 기획하고 성공시킨 명연출자로 2004년 Esteem을 설립해 최고의 모델 매니지먼트사로 성장시켰다.

화려한 런웨이 무대 뒷이야기와 톱 모델들과의 인간적인 신뢰와 교감, ‘센 형님’으로 불리우는 그의 카리스마와 반전 매력 그리고 창의적이고 예술적인 도전을 멈추지 않는 김소연 대표의 남다른 성공비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당나귀 귀’ 제작진은 “그동안 어떤 예능에서도 볼 수 없었던 카리스마 패션 보스 김소연 대표의 신선하고 색다른 갑을 공감 스토리가 펼쳐질 이번주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