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어쩌다 발견한 하루’ 스틸./사진제공=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스틸./사진제공=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스틸./사진제공=MBC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이하 ‘어하루’) 속 이나은의 싱그러운 에너지가 빛을 발하고 있다.

‘어하루’ 측이 11일 이나은(여주다 역)의 상큼 발랄함이 돋보이는 비하인드 컷을 대방출했다. 촬영장 곳곳에서 특유의 과즙미(美) 넘치는 미소를 짓고있는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어하루’는 만화 속 캐릭터이자 엑스트라 역할에 불과한 여고생 은단오(김혜윤 분)가 운명을 바꾸기 위해 분투하는 이야기. 극중 이나은은 가난하지만 씩씩한 성격으로 마치 캔디를 연상케 하는 만화 속 스토리의 주인공 여주다 역할을 맡아 열연 중이다.

여주다(이나은 분)는 주변을 환히 밝히는 웃음과 예쁜 얼굴, 사랑스럽고 활발한 성격으로 스토리 속 남자 주인공인 오남주(김영대 분)와 그의 친구 이도화(정건주 분)의 사랑을 동시에 받는 인물이다. 이나은은 특유의 싱그러운 분위기와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비주얼로 여주다 캐릭터에 녹아들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이날 공개된 비하인드컷 속 이나은은 촬영 중간 중간 카메라를 바라보며 지치지 않는 환한 웃음으로 비타민 같은 상큼함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지난 9일 방송된 ‘어하루’ 8회에서 농구에 열중하는 모습으로 남심을 저격한 이나은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함께 공개돼 흥미를 자아냈다. 촬영 당시 이나은은 한 번에 농구공을 골인시키는가 하면, 공이 골대에 맞고 튕겨 나와 얼굴에 맞아야 하는 다소 고난이도 지문마저 단번에 성공하며 뛰어난 운동신경을 자랑해 현장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극 중 삼각관계를 그려나갈 정건주(이도화 역), 김영대(오남주 역)와도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투샷을 자랑해 앞으로 세 사람이 펼쳐나갈 전개에도 기대와 설렘을 불어넣고 있다.

이나은이 출연하는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