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온앤오프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온앤오프(ONF)가 신보 하이라이트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온앤오프는 3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에는 미니 4집 앨범 '고 라이브(GO LIVE)'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와이(WHY)'를 비롯해 총 5개 곡의 하이라이트가 담겨 있다.

음원 일부 공개와 더불어 함께 공개된 멤버별 스토리가 세계관 에피소드 영상은 감각적인 영상미와 유기적으로 연결된 서사적인 스토리텔링이 눈길을 모은다. 온앤오프의 한층 깊어진 감성과 탄탄한 세계관이 역대급 컴백을 예고한다.

이번 앨범은 데뷔 때부터 함께 작업한 모노트리가 앨범 프로듀싱을 맡았다. 타이틀곡 '와이'는 상대방을 좋아할수록 점점 망가져가는 자신의 감정을 멈출 수 없는 이유를 되묻는 내용을 담고 있다. 서정적인 도입부와 폭발하는 후렴구가 매력적인 곡이다.

지난 세 번째 미니 앨범 '위 머스트 러브(WE MUST LOVE)' 이후 약 8개월 만에 컴백한 온앤오프는 온(ON)팀과 오프(OFF)팀으로 구성된 탄탄한 세계관과 독보적인 음악적 감수성으로 자신들만의 정체성을 각인시키며 성장해 온 팀이다. 이들의 신보에 글로벌 음악팬들의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온앤오프의 미니 4집 앨범 '고 라이브'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