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김재영 /사진=KBS 제공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김재영 /사진=KBS 제공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김재영이 첫 등장부터 안방극장에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김재영은 지난 28일 첫 방송된 KBS2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구준휘 역으로 예사롭지 않은 분위기를 풍기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극에서 김재영이 맡은 구준휘는 재벌가 인터마켓의 후계자이자 극렬 비혼주의자인 인물이다. 작품에서 차도남의 끝판왕을 보여줄 것을 예고한 가운데 어제 첫 방송된 1, 2회에서 김재영은 구준휘로 완벽 변신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기차에서 우연히 만난 김청아(설인아 분)와 첫 만남부터 티격태격 케미를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어머니 홍유라(나영희 분)가 가진 뺑소니 사건 기사에 대해 의문을 품는 모습으로 두 모자 사이에 묘한 긴장감이 흐르는 등 이들 사이에 앞으로 예사롭지 않은 사건이 펼쳐질 것을 예고하며 궁금증도 고조시켰다.

김재영은 어제 첫 방송부터 구준휘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는 것은 물론 극 흐름에서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높였다. 이에 앞으로 작품 속에서 그가 어떤 모습으로 활약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재영이 출연하는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매주 주말 7시 55분 방송된다.

최민지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