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브라운아이드소울 ‘그대의 밤, 나의 아침’ 티저./ 사진제공=인넥스트트렌드
브라운아이드소울 ‘그대의 밤, 나의 아침’ 티저./ 사진제공=인넥스트트렌드
중창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이 지난 23일 공식 SNS를 통해 정규 5집 ‘잇소울롸잇(It’ Soul Right) 하프 앨범의 타이틀곡 ‘그대의 밤, 나의 아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하얀 장미꽃을 든 배우 장기용이 누군가를 만나러 가는 장면과 함께 모델 성지영이 미소를 짓는 장면이 나왔다.

‘그대의 밤, 나의 아침’은 브라운아이드소울의 고음과 하모니가 더해져 ‘너를’‘Love Ballad’를 잇는 또 하나의 러브 송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30일 오후 6시 ‘잇소울롸잇’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후 10월 5일과 6일 서울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까지 투어 콘서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8년 만에 팬 사인회도 개최한다. 이번 팬 사인회는 30일 오후 8시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다. 예스24(yes24) 온라인 몰을 통해 23일 오후부터 26일 저녁 11시 59분까지 ‘잇소울롸잇’ 하프 앨범 CD를 예약 구매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15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