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근황 / 사진 = 구혜선 SNS
구혜선 근황 / 사진 = 구혜선 SNS
배우 안재현(32)과 불화설과 이혼을 두고 공방 중인 배우 겸 작가 구혜선(35)이 약 2주 만에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끈다.

구혜선은 19일 자신의 SNS을 통해 "여름에 입원해 아직 퇴원을 못 했어요. 책이 도착해 읽어봅니다. 건강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함께 게재했다.

사진에는 최근 발간된 구혜선의 에세이인 '나는 너의 반려동물'과 링거를 맞고 있는 본인의 손목이 담겨있다.

또 다른 사진은 책의 한 페이지를 찍은 것으로 '그 어떤 존재보다 신뢰하는 너 / 너는 내가 어떤 모습이 되어도 나의 팔 다리 눈 귀 코가 되어줄 테지 / 내가 쓸모없는 인간이 되어도 나를 버리지 않을 테니까 / 내 곁에 있어줄 너니까'라는 내용과 함께 구혜선이 키우던 반려견 감자의 모습이 함께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구혜선 근황 / 사진 = 구혜선 SNS
구혜선 근황 / 사진 = 구혜선 SNS
앞서 구혜선은 지난달 30일 "용종을 제거하고 입원 중이라 영화제에 불참하게 됐다"며 병원복을 입고 있는 셀카 찍어 게재한 바 있다. 그 이후로 계속 병원에 머물고 있는 것으로 짐작된다.

한편 구혜선은 지난달 18일 처음으로 자신의 SNS를 통해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전 가정을 지키려고 한다"며 안재현과의 불화를 알렸다. 이후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험담과 비난이 담긴 폭로를 이어갔고 안재현의 법률대리인 측은 구혜선을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하겠다고 밝힌 상태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