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아이돌학교’ 시청자들, 제작진 고발

투표 조작 의혹에 휘말린 Mnet 오디션 예능 프로그램 ‘아이돌학교’ 시청자로 구성된 진상규명위원회의 법률대리인이 제작진을 고소·고발했다. 마스트법률사무소는 6일 서울지방경찰청에 CJ ENM 산하 Mnet 직원들을 사기 혐의로 고소하고, 증거인멸 교사 혐의로 고발했다고 밝혔다. 마스트법률사무소는 2017년 ‘아이돌학교’ 최종회 방영 당일 시청자들이 자발적으로 한 투표 인증 이벤트에서 한 연습생의 유료 문자투표 득표수가 5000표에 달했으나 방송에서 공개된 득표수는 2600표에 불과했다며 득표수 조작 의혹을 제기했다.

악동뮤지션, 2년여 만에 컴백…정규 3집 ‘항해’

남매 듀오 악동뮤지션(이찬혁·이수현)이 이달 정규 3집 ‘항해’로 컴백한다고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가 6일 밝혔다. 2017월 7월 발표한 ‘서머 에피소드(SUMMER EPISODE)’ 이후 2년2개월 만이다. 악동뮤지션은 이찬혁이 2017년 9월 해병대에 자원입대하며 공백기를 맞았다. 3집은 이찬혁이 지난 5월 전역한 뒤 처음 선보이는 앨범.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바다의 파도 소리를 배경으로 이수현의 보컬과 기타 선율이 어우러진다.

골프 예능 ‘스윙키즈’ 다음달 7일 첫 방송

국내 골프계를 이끌어갈 골프 꿈나무들이 멘토의 맞춤형 프로그램을 통해 성장하는 과정을 담은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스윙키즈’가 다음달 7일 방송을 시작한다. LPGA투어 통산 6승을 기록한 프로골퍼 박지은과 개그맨 김국진이 출연하며, HOT 출신 가수 토니 안과 모델 겸 방송인 송해나가 골프 꿈나무들의 도우미로 활약한다. 박지은은 유소년 선수단을 대상으로 골프특강을 해 스윙의 정석부터 쇼트게임 팁까지 알려준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