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문희준X잼잼./ 사진제공=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문희준X잼잼./ 사진제공=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문희준X잼잼./ 사진제공=KBS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문희준과 잼잼이 부녀가 핫플레이스 정복에 나선다.

오는 9월 1일 방송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93회는 ‘마음도 번역이 되나요’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중 허니잼 부녀 문희준과 잼잼이는 데이트 명소로 유명한 양평 두물머리를 찾아 핫한 하루를 보낸다.

사진 속 허니잼 부녀는 대형 액자 속에서 예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름다운 배경과 어우러져 한 폭의 그림 같은 느낌을 자아낸다. 또 카메라를 들고 사진사로 변신한 잼잼이의 모습도 포착됐다. 핫도그를 입에 물고 있는 모습을 보면 절로 미소가 지어진다. 이처럼 핫플레이스를 즐기고 있던 잼잼이가 다음 사진에선 대성통곡을 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양평 두물머리는 커플들에게 데이트 명소로 유명한 곳. 문희준은 잼잼이와 함께 평소 꿈꿔온 데이트 로망을 실현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그러던 중 잼잼이를 대성통곡하게 한 사건이 발생했다는 전언. 이는 다이어트 중인 문희준이 자신의 몸매를 검증받기 위한 도전 중에 발생한 일이라고 한다. 과연 미소천사 잼잼이가 눈물을 흘린 사연은 무엇일지, 아빠와 데이트를 즐기는 잼잼이는 얼마나 귀여울지 ‘슈돌’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수직 상승한다.

‘슈돌’ 293회는 오는 9월 1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