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묘한 여행 (사진=채널A)

31일 방송되는 채널A ‘개밥 주는 남자 개묘한 여행’에서는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배우 박시후의 본격 반려동물 동반 여행기가 공개된다.

반려견 기복이와 함께 여행 한 번 해본 적 없는 초보 펫 트래블러 김희철은 첫 여행으로 서울 시티 투어를 선택한다. 김희철은 반려견과 다양한 놀이가 가능한 애견 카페부터 반려견 아로마 마사지숍, 펫 전용 메뉴가 있는 레스토랑 등을 차례로 돌며 반려견과 함께하는 알찬 도심 속 여행을 즐길 예정이다.

이날 김희철의 여행에는 그룹 마마무의 ‘문별’과 그녀의 반려견 ‘건강’이가 메이트로 합류해 특급 케미를 선보인다.

한편 한류스타 박시후는 부여 고향집에서 키우는 반려견 봉구와 함께 본격 해외여행에 나선다. 때묻지 않은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캐나다를 여행지로 최종 선정한 박시후는 시골에서 자라 모든 것이 새롭고 낯설 봉구를 위해 절친인 배우 윤봉길을 여행메이트로 초대한다. 부여 토박이 시골견 봉구와 윤봉길은 공항에서 만나자마자 찰떡 케미를 과시하며 ‘봉봉 브라더스’를 결성했다는 후문.

이들은 밴쿠버를 시작으로 캘거리, 밴프를 차례로 여행하며 브로맨스와 깨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반려동물과의 사랑 넘치고 유쾌한 여행 에피소드로 꾸려질 채널A ‘개밥 주는 남자 개묘한 여행’ 세 번째 이야기는 오는 31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