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리:잊혀진 영웅들' 김명민, 유격대 리더 변신
김명민 활약→'장사리:잊혀진 영웅들' 기대감 UP
'장사리:잊혀진 영웅들' 김명민/영화 '장사리:잊혀진 영웅들' 스틸

'장사리:잊혀진 영웅들' 김명민/영화 '장사리:잊혀진 영웅들' 스틸

'장사리:잊혀진 영웅들' 김명민이 유격대 리더로 카리스마를 뽐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영화 '장사리:잊혀진 영웅들'은 평균나이 17세, 훈련기간 단 2주. 역사에 숨겨진 772명 학도병들이 인천상륙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해 투입되었던 장사상륙작전을 그린 영화다. 김명민은 '장사리:잊혀진 영웅들'에서 유격대를 이끄는 리더 이명준 대위로 분해 활약을 예고했다.

김명민은 KBS 1TV '이순신', MBC '하얀거탑', '베토벤 바이러스', 영화 '조선명탐정 시리즈' 등 다양한 장르, 다양한 작품에서 탁월한 연기력을 뽐냈다. '믿고 보는 배우'로 등극한 김명민이 이번엔 빼어난 리더십을 가진 유격대장으로 변신한 것.

이명준 대위는 772명의 어린 학도병들과 함께 장사장륙작전에 투입된 인물. 한 치 앞을 모르는 상황 속에서도 침착하게 그들을 이끌며 이 시대가 필요로 하는 진정한 리더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이명준 스틸은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한 김명민의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압도한다. 장사리 해변에서 착잡함과 안도감을 동시에 담은 표정으로 어딘가를 바라보는 모습, 주변의 만류를 뿌리치고 어딘가로 뛰쳐나가려는 간절한 모습을 담은 스틸은 치열한 전장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달하며 동시에 김명민이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에서 연기할 새로운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장사리:잊혀진 영웅들'은 오는 9월 25일 개봉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