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창기 기자]
KBS 2TV 새 주말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스틸컷. /사진제공=HB엔터테인먼트
KBS 2TV 새 주말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스틸컷. /사진제공=HB엔터테인먼트
KBS 2TV 새 주말연속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의 배우 설인아가 극 중 김청아로 분한 스틸컷이 27일 공개됐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특별한 인생을 살기 위해 애쓰지만,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재활극이다.

설인아는 극 중 5포족 공시생이자 정의감 넘치는 김청아 역을 맡았다. 그는 남의 일에는 관심 없는 비혼주의자 구준휘(김재영 분)와 얽히고설킨 인연으로 통통 튀는 청춘 로맨스를 펼친다.

공개된 사진 속 설인아는 밝은 미소를 머금고 누군가를 바라보고 있다. 그는 어떤 상황에도 긍정적인 모습을 잃지 않으며, 불의를 보면 그냥 넘어가지 못하는 정의감 넘치는 김청아를 통해 밝고 통통 튀는 매력을 보여준다.

또한 공부하는 와중에도 바쁜 엄마 선우영애(김미숙 분)를 도와주는 것을 잊지 않는 모습은 김청아가 가진 따스한 마음을 엿보게 한다. 그는 야심 넘치고 똑 부러진 언니 김설아(조윤희 분)와 테니스 천재인 동생 김연아(권은빈 분)와는 전혀 다른 청춘들의 모습을 선보이며 공감을 끌어 낼 예정이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내달 처음 방송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