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쇼' 노의정 (사진=나무엑터스 제공)

'위대한 쇼' 노정의가 비타민보다 상큼한 매력을 선보인다.

오늘(26일) 밤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가 첫 방송된 가운데, 어리지만 강렬한 배우 노정의에게도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노정의는 영화 '히치하이크'를 비롯해 드라마 '킬잇'과 '위대한 쇼'까지, 올해만 연달아 세 작품에 출연하며 새로운 라이징 스타로 급부상하고 있다. 특히 '위대한 쇼'에서는 동생들을 위해 위대한(송승헌 분)의 딸 코스프레를 결심한 사남매의 소녀가장 한다정 역을 맡아 새로운 변신을 꾀한다.

한다정은 어떤 불행 앞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초긍정 소녀다. 어머니의 죽음으로 졸지에 사남매의 가장이 된 한다정이 위대한의 딸 코스프레를 하게 된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드라마를 통해 유쾌한 에너지와 긍정 파워를 선사할 노정의의 스틸이 공개돼 화제다. 스틸은 '위대한 쇼'의 포스터 촬영 현장을 담은 것으로, 다채로운 노정의의 다채로운 매력은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만든다.

스틸 속 노정의는 해사한 미소로 주위를 환하게 밝히는가 하면, 함께 호흡을 맞추는 배우들과도 환상의 케미를 자랑해 드라마에서 보여줄 모습에 대해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또한 그는 촬영이 시작되면 극 중 캐릭터에 완벽 몰입해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만들어 내 현장 스태프들의 뜨거운 박수갈채를 이끌어냈다.

이처럼 벌써부터 캐릭터와 100% 이상의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노정의는 '위대한 쇼'에서 뛰어난 기량을 발휘, 이야기에 풍성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노정의 주연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는 26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