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추석특집 ‘BTS 예능 연대기’ 방송

SBS가 오는 9월 추석 특집 예능으로 ‘BTS 예능 연대기’를 선보인다. ‘BTS 예능 연대기’는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데뷔 때부터 현재까지 출연한 SBS 예능 프로그램 중 다시 봐도 재미있는 장면들을 엄선한 랭킹쇼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몰랐던 방탄소년단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인 김성주와 개그맨 정형돈, 장예원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는다.

김태우·손호영, 유닛 호우(HoooW) 결성

그룹 god의 멤버 김태우와 손호영이 유닛 호우(HoooW)를 결성했다. 호우는 16일 오후 6시 첫 번째 프로젝트 싱글 ‘친구는 이제 끝내기로 해’를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했다. 이 곡은 친구 사이였던 여자에게 갑자기 고백한 남자의 이야기를 유쾌하게 풀어낸 노래다. 호우는 오는 23~25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88호수 수변 무대에서 ‘2019 손호영&김태우 호우주의보 콘서트’를 연다.

중기부, MBC 새 예능 ‘같이펀딩’ 후원·협찬

중소벤처기업부가 18일 처음 방송되는 MBC 예능 ‘같이펀딩’에 협찬사로 참여한다. ‘같이 펀딩’은 다양한 분야의 아이디어를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시청자들과 함께 실현해보는 프로그램이다. 중기부는 ‘같이펀딩’의 취지가 중기부 정책 방향과 맞는다고 판단해 제작진에게 협력을 먼저 제안했다. 중기부 산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관련 조언을 하고 실무를 돕는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