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몬스타엑스. /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몬스타엑스가 오는 11일 오전 11시(현지시간) 미국 LA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열리는 월드투어 콘서트에서 최근 발표한 영어 싱글 음반 ‘후 두 유 러브?(WHO DO U LOVE?)를 부른다. 이는 네이버 브이 라이브(V LIVE)를 통해 전 세계 생중계된다.

‘WHO DO U LOVE?’는 몬스타엑스가 미국 유명 힙합 뮤지션 프렌치 몬타나(French Montana)와 호흡을 맞춘 곡이다. 최근 미국의 ABC 채널 ‘굿모닝 아메리카’에 출연해 짧지만 강렬한 공연을 선사해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더불어 ABC 채널의 간판 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지미 키멜 라이브’에도 출연해 프렌치 몬타나와 한 무대를 꾸며 해외 팬들의 화제를 모았다.

미국의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는 ‘굿모닝 아메리카’ 출연에 대해 “K팝 보이 밴드의 7명의 멤버들이 타임스퀘어 GMA 스튜디오에서 관객들의 환호에 힘입어 솔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담겼다”며 “대단한 퍼포먼스”라고 칭찬했다.

이처럼 몬스타엑스는 2019년 미국에서의 마지막 월드투어 장소인 LA 공연에서 ‘WHO DO U LOVE?’를 비롯해 다채로운 음악 퍼포먼스를 예고하며 라이브 실황 중계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