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창기 기자]
Mnet 예능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 방송화면. /사진제공=Mnet
Mnet 예능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 방송화면. /사진제공=Mnet


작곡가 돈스파이크가 Mnet 예능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에 출연해 스테이크 요리 방송을 펼친다.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는 주인공의 일상을 관찰하고 그의 최측근 관계자들과 일면식이 없는 패널들이 팀을 나눠 주인공과 관련된 퀴즈를 맞히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8일 방송되는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에는 돈스파이크가 그의 최측근인 셰프 최현석과 오스틴 강, 배우 김보성, 개그우먼 홍윤화와 함께 일상 맞추기 퀴즈에 도전한다. 돈스파이크는 “오늘 나온 출연진은 나와 절친한 사이”라며 좋은 성적을 받겠다는 자신감을 내비친다. 문제 풀이가 진행되자 “나에 대해 전혀 모르는 사람들이 왔다”고 말했다.

일상 VCR에서는 돈스파이크의 스테이크 요리 방송이 공개된다. 그의 작업실에는 레스토랑에서나 볼 법한 장비부터 주방용품, 갖은양념까지 준비돼 있어 출연진을 감탄하게 했다. 바비큐 전문가에게 직접 요리를 전수 받고 왔다는 돈스파이크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어 수세미를 직접 만들기 위해 아주머니들과 함께 뜨개질 수업에 참여하거나 헬스장에서 열정을 불태우며 운동하는 모습 등 예상하지 못했던 돈스파이크의 반전 가득한 일상이 공개된다.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는 8일 오후 8시 방송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