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케이월드 페스타'
'2019 케이월드 페스타'
'2019 케이월드 페스타'가 한류 뮤지션들이 총집합하는 폐막공연으로 열흘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오는 15일부터 24일까지 열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될 한류 페스티벌 '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WORLD FESTA)'는 폐막공연으로 축제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는 개폐막공연을 비롯해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K-OST 콘서트, K-밴드 콘서트, K-소울 콘서트, 미스트롯 전국투어 라스트 앵콜 콘서트, SBS MTV THE SHOW, 셀럽티비 라이브쇼, K-힙합 콘서트, 뮤지컬 슈퍼콘서트, SOBA 블루카펫 및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예고됐다.

오는 24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릴 폐막공연에는 한류를 선도하고 K팝의 위상을 높이고 있는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무대에 올라 행사의 마침표를 찍는다.

백지영, 하성운, 슈퍼주니어, 엔플라잉, 에이프릴, 스트레이 키즈, (여자)아이들, 네이처, 이달의 소녀, 공원소녀, 원어스, 에이티즈, 체리블렛, ITZY(있지), CIX(씨아이엑스), 키썸이 장르 불문 무대로 전 세대를 아우른다.

뿐만 아니라 이번 폐막공연에는 최근 비니(VIINI)로 활동명을 변경하고 솔로가수로 출격한 권현빈이 합류해 한층 더 풍성한 축제를 선사할 계획이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