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 '프롬아이즈'로 3개월 만 컴백
싱글 2집 '프롬아이즈', '리아이즈'의 연작
아이즈, '프롬아이즈' 오는 21일 공개
아이즈 /사진=뮤직K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즈 /사진=뮤직K엔터테인먼트 제공

밴드 아이즈(IZ)가 3개월여 만에 초고속 컴백한다.

지난 4일 아이즈는 공식 SNS을 통해 싱글 2집 '프롬아이즈(FROM:IZ)'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아이즈의 이번 두 번째 싱글앨범은 지난 5월 발매된 싱글 1집 '리아이즈(RE:IZ)'의 연작으로 '우리들의 이야기는 아이즈로부터'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리아이즈'는 밴드 아이즈의 아이덴티티를 찾기 위한 첫 걸음을 내딛었다면 '프롬아이즈'는 리더 현준의 첫 자작곡을 수록하며 밴드로서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볼 수 있다.

지금까지 많은 공연과 방송, 팬들과 함께했던 아이즈는 자신들의 음악적 고민과 색깔에 대한 질문을 지속해왔다. 이러한 고민과 성장을 반복하면서 아이즈는 음악적 색깔이 결국 자신들로부터 나와 아이즈에 도달한다는 의미를 부여했다.

'프롬아이즈'는 얼터너티브 사운드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와 수록곡 '번(Burn)', 리더 현준의 자작곡 '구름의 속도'를 포함해 총 5트랙으로 구성됐다. 아이즈는 추억을 모티브로 시작돼 이번 앨범의 대표적 색채를 띠는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가 타이틀곡으로 선정됐다.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는 후회없는 사랑에 대한 마지막 인사를 여름이라는 계절에 녹여 청량감을 더했다. 경쾌한 리듬감을 살리면서도 풋풋한 아련함이 묻어나고 있어 낯설지만 익숙한 감정이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아이즈의 싱글 2집 '프롬아이즈'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