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 부부싸움 / 사진 = '아내의 맛' 방송 캡처
함소원 부부싸움 / 사진 = '아내의 맛' 방송 캡처
'아내의 맛'의 함소원 진화 부부가 부부싸움으로 긴장감을 조성한다.

30일 밤 방송되는 TV조선 '아내의 맛'에서는 함소원 진화 부부가 또 한 번의 부부싸움을 겪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날 방송에서 진화는 배고픈 친구 록천을 위해 전화로 배달 주문에 나선다. 전화를 걸어 서툰 한국말를 내뱉었지만, 진화에게 아직은 어색한 한국말 때문에 배달이 제대로 올지 불안감을 자아냈다. 곧이어 찾아온 점심시간, 다같이 식사를 하던 도중 함소원 진화 부부 사이에 '베이비시터' 논쟁이 돌연 불거졌다.

함소원 진화 부부는 록천이 돌아간 뒤 본격적인 의논에 돌입했고,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역시 한바탕 들썩거렸다. 두 사람이 베이비시터 고용을 두고 첨예하게 의견 충돌이 일어나자 '맞벌이 부부'의 문제를 공감하는 패널들은 서로 훈수를 두기 바빴다.

함소원은 진화와 좁혀지지 않는 의견 대립 끝에, 시어머니에게 하소연한다. 그러던 중 시어머니로부터 베이비시터 고용에 날카로움을 보일 수 밖에 없는 진화의 뜻밖의 과거를 듣게 된 후 함소원은 미안함에 눈물을 터뜨렸다.

한편 '아내의 맛' 제작진은 "함소원-진화 부부의 베이비시터 전쟁은 부부로서 한 번쯤 겪게 될 리얼 현실을 보여주고 있다. 더불어 이와 같은 상황에 놓여 있는 부부들에게 A-Z까지 생각해 볼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갖게 해 줄 것이다. 다양한 갈등들을 해결해 나가며 한층 더 성장해 나갈 함진 부부의 모습을 애정있게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장지민 한경닷컴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