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아내 사랑고백 / 사진 = '미운우리새끼' 방송 캡처
신동엽 아내 사랑고백 / 사진 = '미운우리새끼' 방송 캡처
방송인 신동엽이 아내인 선혜윤 MBC PD에게 사랑을 고백하며 진심을 보였다.

지난 2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MC 신동엽은 패널들과 출연진의 '몰아가기'에 못 이겨 아내 선혜윤에게 영상편지를 보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신동엽은 "왜 그러느냐. 나는 표현을 많이 한다. 집에서 너무 많이 해서 와이프가 '그만 좀 해'라고 한다"라며 애꿎은 서장훈에게 "내가 하면 너도 해야한다. 누가 됐든 '잘 지내지?'라고 해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신동엽은 잠시 멋쩍어하면서 '진실의 귀'까지 빨갛게 붉혔다. 그는 자세를 바로한 후 "자기야, 예전에 집사들은 길을 잃었을 때 밤하늘의 별을 보고 길을 찾아 떠났다고 해. 나도 살면서 길을 잃었다 싶으면 항상 당신을 보면서 길을 찾을 거야. 앞으로도 영원히 사랑합니다"라며 시적인 표현으로 아내에게 깊은 애정을 보였다.
신동엽 아내 사랑고백 / 사진 =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신동엽 아내 사랑고백 / 사진 =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이 모습을 본 MC 서장훈은 "형수님이 이번 편은 꼭 보셔야겠다. 미리 형수님에게 꼭 알려드려라"고 조언했고 신동엽은 "MBC에 공문 좀 띄워달라"고 요청해 모두를 웃음짓게 했다.

한편, 신동엽과 선혜윤은 2006년 5월27일 교제 1년만에 결혼해 현재 슬하에 1남1녀를 두고 있다.

장지민 한경닷컴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