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영어 싱글 ‘하이웨이 투 헤븐’ 공개

그룹 NCT 127이 영어 싱글 ‘하이웨이 투 헤븐(Highway to Heaven)’을 아이튠즈와 애플뮤직 등을 통해 19일 전 세계에 공개했다.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하이웨이 투 헤븐’은 지난 5월 발표한 NCT 127의 네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으로, 자유롭고 희망찬 메시지가 영어 가사로 담겼다. 미국 음악전문 채널 MTV는 18일(현지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하이웨이 투 헤븐’은 여름에 완벽하게 잘 어울리는 곡이며, 글로벌 그룹으로 성장하는 NCT 127의 엄청난 잠재력을 보여준다. 미국에서 대중적으로 인기를 얻을 곡”이라고 소개했다. 미국 롤링스톤과 빌보드, 영국 메트로도 이번 싱글을 소개하는 기사를 실었다. 영어 버전 뮤직비디오는 오는 23일 0시 유튜브와 네이버TV SM타운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염정아·윤세아·박소담의 ‘삼시세끼’ 다음달 방송

tvN 인기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가 2년 만에 돌아온다. 다음달 9일 오후 9시10분 처음 방송되는 ‘삼시세끼 산촌편’에는 배우 염정아와 윤세아, 박소담이 출연한다. 첫 게스트로는 배우 정우성이 나선다. 이번 시즌의 가장 큰 차별점은 초기의 ‘삼시세끼’로 돌아간다는 점. 출연진은 원래의 ‘자급자족 유기농 라이프’를 실현하기 위해 제철을 맞은 텃밭 작물만을 활용해 소박하지만 건강한 끼니를 만들어 먹는다.

강다니엘, 8월 팬미팅 투어…앨범 타이틀곡은 ‘뭐해’

오는 25일 솔로 데뷔 앨범 ‘컬러 온 미(color on me)’를 발표하는 가수 강다니엘이 첫 팬미팅 투어를 연다. 강다니엘은 다음달 16일 싱가포르, 18일 홍콩을 시작으로 해외 팬들과 만난다. 추가 일정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 1월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활동을 끝낸 뒤 6개월간의 공백을 거친 강다니엘이 해외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다. 강다니엘은 이번 앨범에 자신만의 색을 찾아가려는 고민과 본연의 색을 만들어가겠다는 포부를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