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친구들’ 브이로그 스페셜 ‘배정남 외전’ 전격 공개
배정남 / 사진=모노튜브 제공

배정남 / 사진=모노튜브 제공

배우 배정남이 13일 공개될 브이로그 스페셜 편에서 빈티지 새벽시장 쇼핑에 나서며 눈길을 끌 전망이다.

배정남은 유튜브 채널 ‘모노튜브’에서 선보이는 강동원의 브이로그 시리즈물 ‘강동원&친구들, Viva L.A. Vida’ 스페셜 편을 통해 ‘로즈볼 빈티지 마켓’에서의 ‘쇼핑 폭주’ 현장을 공개한다.

평소 ‘빈티지 마니아’로 유명한 배정남이 강동원과의 여행 도중 카메라 한 대를 들고 즉석에서 새벽시장 쇼핑에 나서며, ‘배정남 외전’ 편이 전격 제작됐다는 후문이다. 배정남은 한 달에 한 번 열린다는 빈티지 시장 쇼핑을 위해 빡빡한 일정 속에서도 새벽 5시에 기상, 플리 마켓 장소에 당당히 입성한다.

뒤이어 세 시간 반 동안 곳곳을 돌아다니며 물건을 꼼꼼히 체크해 ‘빈티지 마스터’의 위엄을 과시한다. 거침없는 흥정에 성공한 후에는 “이 때 좋은 티를 내면 안 돼”라며 표정 관리에 돌입하는 모습으로 남다른 쇼핑 노하우를 선보인다.

특히 배정남은 문법을 파괴하면서도 명쾌한 뜻을 담은 ‘저 세상 영어’로 실전 쇼핑 회화 ‘달인’의 면모를 드러낸다. “띵킹 모어(Thinking more)” “룩 어라운드(Look around)” “쉬핑 익스펜시브(Shipping expensive)” 등 간단한 단어만으로도 완벽한 의사소통을 이뤄내 연달아 ‘득템’에 성공한 것으로 전해졌다. 독특한 물건들이 즐비한 빈티지 마켓에서 잔뜩 신난 배정남의 쉬지 않는 발품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모노튜브 측은 “그동안 ‘강동원&친구들’의 웃음과 ‘오디오’를 담당한 배정남이 ‘주 전공’인 빈티지 마켓에 도착하며 더욱 쉴 새 없는 입담을 선사하게 된다”며 “마치 배정남과 함께 쇼핑하고 있는 듯 생생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흥미로운 영상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강동원&친구들, Viva L.A Vida’ 배정남 스페셜 편은 13일 오후 8시 유튜브 스타일&라이프 미디어 ‘모노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경미 한경닷컴 기자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