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미 PICK은 탁재훈x이상민x장동민...내일 죽어도 恨이 없도록

[연예팀] 김수미가 진정성을 강조한다.

16일 첫 방송되는 MBN 새 예능 ‘살벌한 인생수업-최고의 한방(이하 최고의 한방)’에서는 김수미와 탁재훈-이상민-장동민이 진정한 가족으로 하나 되어 ‘내일 죽어도 한이 없는 인생 살기 프로젝트’를 펼치는 야외 버라이어티 예능. 각자의 버킷 리스트에 도전하며 좌충우돌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한다.

이 가운데 엄마 김수미가 직접 ‘픽’한 세 아들 탁재훈-이상민-장동민을 집결시킨 후 폭탄 선언을 이어나가 초반부터 강렬한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아들을 불러 모아 ‘비밀 회담’을 가진 김수미는 “프로그램의 기획 의도를 전부 내가 계획했다”고 운을 띄우며 “놀 땐 놀고, 먹을 땐 먹으면서도 창자와 내장을 다 꺼내놓고 임하자”라고 선포한다. 뒤이어 “장기를 다 내놓고 하자고, 진정성 있게”라고 덧붙여 기존과는 다른 마음가짐으로 예능에 임할 것을 3인에게 설파한다.

더욱이 탁재훈을 시작으로 아들들의 인생 수업을 시켜주겠다고 선언한 김수미는 빈 종이 계약서를 꺼낸 후, 무려 아들들의 출연료를 내건 출연 서약에 나선다. 생각보다 엄격한 조건에 아들 3인은 “프로그램을 오래 하면 가난해지겠다”고 엄살을 부리면서도, 엄마의 말을 고분고분 따르는 모습으로 끈끈한 가족 사랑을 드러낸다.

MBN ‘살벌한 인생수업-최고의 한방’은 16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사진제공: MB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