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욱 이엘 사진' 화제되자 소속사 공식입장 발표
이엘 소속사 "'김재욱 이엘 사진' 우리와 무관, 열애설은 사실무근"[공식]

배우 이엘이 김재욱과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엘의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28일 오전 "온라인상 퍼지고 있는 배우 이엘 씨와 김재욱 씨의 열애설은 사실 무근"이라고 입장을 전했다.

이어 "이엘 씨 사진 외 업체의 홍보 사진은 김재욱 씨도 아니고, 우리와도 무관한 사진"이라고 설명했다.

또 "이와 관련해 팬분들뿐 아니라 양측 배우들이 가적인 피해를 입지 않도록 추측성 보도와 댓글은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번 열애설은 지난 27일 이엘이 SNS에 게재한 반지 사진에서 비롯됐다.

이엘은 "헤헷"이라는 글과 함께 반지를 끼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해당 업체에서도 이엘의 계정을 링크해 "우리 고객님과 함께 방문해 주셨다. 본인과 잘 어울리는 아기자기한 디테일의 제품을 골랐다. 오늘 생일이라고 하던데 생일 축하한다"는 메시지를 남겼다.

업체에서는 남성 손님의 인증 사진을 이어 공개했고 해당 사진 속 점 위치를 근거로 김재욱의 손이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졌다. 김재욱 측은 사진 속 주인공이 아니라고 해명하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이하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아티스트컴퍼니입니다.

온라인상 퍼지고 있는 배우 이엘 씨와 김재욱 씨의 열애설은 사실 무근입니다.

또한 이엘 씨 사진 외 업체측 홍보 사진은 김재욱 씨도 아니며, 저희와도 무관한 사진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팬분들뿐 아니라 양측 배우들이 추가적인 피해를 입지 않도록 추측성 보도와 댓글은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소은 한경닷컴 기자 luckysso@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