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거짓말 "제이쓴과 연애 당시 밥먹듯이 거짓말했다"
홍현희 "내 라이벌은 남편 제이쓴, SNS 팔로워 경쟁 중"
홍현희 거짓말 제이쓴 / 사진 = 한경DB

홍현희 거짓말 제이쓴 / 사진 = 한경DB

개그우먼 홍현희가 '라디오스타' 출연 소감을 밝혔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홍현희, 김호영, 우주소녀 보나, 크리에이터 도티가 출연하는 '황금 통령상' 특집으로 꾸며진다.

최근 진행된 이날 방송의 녹화에서 홍현희는 언행불일치 예능감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라스'가 꿈의 프로였다는 그는 "지금은 좀 늦은 감이 있어"라며 아쉬워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터뜨렸다. 그러나 이 말을 무색케 하는 엄청난 예능감을 방출했다.

그런가 하면 홍현희는 남편 제이쓴과의 에피소드도 털어놓는다. 제이쓴과의 연애 당시 거짓말을 밥 먹듯이 했다며 이를 알아챈 제이쓴의 감동적인 말을 전해 모두를 놀라게했다.

또한 홍현희는 SNS 라이벌로 남편 제이쓴을 지목하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결혼 후 100일 만에 팔로워가 급증한 그는 남편 제이쓴의 SNS 조회 수를 의식하는 것은 물론 시선을 강탈하는 사진들을 공개하며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홍현희의 SNS에서 뜻밖의 스타 한지민이 등장했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홍현희는 성대모사 꿀팁을 전수하며 팔로워 늘리기에 박차를 가한다. 최민수, 김혜자, 비와이에 완벽 빙의한 모습으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물들였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홍현희는 뷰티 꿀팁도 공개한다. 주머니에서 화장품을 주섬주섬 꺼내 현장에서 직접 시범을 보였다고. 또한, 홍현희는 마지막까지 몸을 불태우며 끊임없는 웃음을 선사한다. 심지어 그는 세트장까지 이탈했다고 알려져 녹화 중에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드높이고 있다.

장지민 한경닷컴 기자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