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밤’ 엔딩곡, 레이첼 야마가타 ‘이즈 잇 유’...OST까지 큰 인기

[연예팀] ‘봄밤’ 세 번째 OST가 공개된다.

MBC와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 동시 방영 중인 드라마 ‘봄밤’ 측은 12일, 세 번째 OST 레이첼 야마가타(Rachael Yamagata)의 ‘이즈 잇 유(Is It You)’를 금일(12일) 각종 음원 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했다.

현재 ‘봄밤’ 엔딩곡으로 삽입돼 극의 긴장감을 높이고 있는 ‘이즈 잇 유’는 음악 감독 이남연, 레이첼 야마가타 등이 공동으로 작사, 작곡한 결과물이다. 이들은 이 곡을 뉴욕에서 작업해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탄생시켰다.

최근 ‘봄밤’이 시청률 9.8%(닐슨 코리아 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수목드라마 전체 1위를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2049 시청률 역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등 시청률 돌풍을 몰고 오면서, 극에 삽입된 OST 역시 폭발적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지난달 공개된 ‘봄밤’ 첫 OST 레이첼 야마가타의 ‘노 디렉션(No Direction)’은 ‘명품 OST’라는 대중의 극찬을 받으며 드라마의 흥행에 한 몫을 톡톡히 했다. 오스카 던바(Oscar Dunbar)가 가창한 두 번째 OST ‘스프링 레인(Spring Rain)’도 ‘봄밤’의 ‘리얼 멜로’에 힘을 보탰다.

한편, ‘봄밤’ 세 번째 OST ‘이즈 잇 유(Is It You)’는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사진제공: CJ EN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