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민, '보니하니'로 스타덤
10대 배우로 활약
아티스트컴퍼니 전속계약 체결
이수민/사진=한경DB

이수민/사진=한경DB

이수민이 정우성, 이정재가 이끄는 배우 매니지먼트사 아티스트컴퍼니 소속이 됐다.

아티스트컴퍼니는 5일 "이수민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수민은 2010년 MBC '욕망의 불꽃'으로 데뷔했고, 2014년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진행을 맡으면서 유명세를 얻었다.

이후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내일은 실험왕', '끝에서 두 번째 사랑',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 '크로스', '어비스', 웹드라마 '로봇이 아닙니다' 까지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역량을 키워왔다.

또 '쇼!음악중심', '팔로우미9' 등 예능프로그램에서 진행 솜씨를 발휘하는가 하면, 영화 '내안의 그놈'으로 스크린까지 진출하며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필모그라피를 쌓아왔다.

아티스트컴퍼니는 "탄탄한 연기는 물론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이수민과 전속계약을 체결해 기쁘다"며 "데뷔 후부터 이수민은 브라운관, 스크린뿐만 아니라 예능, 광고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며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다. 그가 뛰어난 역량과 무한한 능력을 펼치며 성장할 수 있도록 아티스트컴퍼니에서 전방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티스트컴퍼니는 이정재, 정우성, 염정아, 고아라, 고아성, 김예원, 김의성, 김종수, 박소담, 배성우, 신정근, 이솜, 이엘, 정원중, 차래형, 장이정, 윤종빈, 최수임, 이동민, 손민호, 손지현 등이 소속되어 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