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VIP’에 출연하는 배우 장나라(왼쪽 위부터 차례로), 이상윤, 이청아, 곽선영, 표예진, 정준원, 신재하, 이재원. /사진제공=SBS
‘VIP’에 출연하는 배우 장나라(왼쪽 위부터 차례로), 이상윤, 이청아, 곽선영, 표예진, 정준원, 신재하, 이재원. /사진제공=SBS
배우 장나라, 이상윤, 이청아, 곽선영, 표예진, 정준원, 신재하, 이재원이 올 가을 방영 예정인 SBS 드라마 ‘VIP’에서 만난다.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의 비밀스러운 오피스 라이프를 그린 오피스 멜로극이다.

장나라는 주인공 나정선 역을 맡았다. 나정선은 같은 팀 팀장 박성준(이상윤 역)과 결혼해 가정을 이뤘지만, 예기치 못한 일로 삶이 무너지면서 사건에 휘말린다. 장나라는 작품마다 탁월한 연기로 시청자를 매혹해왔다. 최근 SBS ‘황후의 품격’에서는 입체적인 캐릭터를 연기하며 저력을 입증했다.

이상윤이 맡은 박성준 역은 능력 있고 신중한 성격을 가진 인물로 높은 싱크로율이 기대된다. 영화 ‘오케이! 마담’과 SBS 예능 ‘집사부일체’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오랜만에 안방극장을 찾는다.

‘VIP’의 배경이 될 백화점에서 근무하는 캐릭터를 맡은 출연진도 눈길을 끈다. 최근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한 이청아가 VIP 전담팀 과장으로 합류했다. 공연계의 로맨스퀸이자 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 ‘남자친구’로 얼굴을 알린 곽선영이 ‘VIP’에 캐스팅됐다. 드라마 ‘김비서가 왜그럴까’ 이후 뷰티 예능 MC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표예진이 VIP 전담팀 사원으로 나온다. 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영화 ’페르소나’ 등으로 개성 있는 연기를 선보인 정준원부터 드라마 ‘사의찬미’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출연한 배우 신재하, 드라마 ‘흉부외과’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은 이재원도 출연한다.

제작진은 “‘VIP’를 함께 만들어갈 믿고 보는 배우들의 캐스팅을 완료했다. 각자 맡은 역할을 최고의 연기로 소화해낼 배우 라인업이 구축되면서 더욱 든든하다. 첫 방송 날까지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이정림 PD와 해원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 ‘VIP’는 올해 가을 SBS에서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