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배우 한고은./사진제공=MADA엔터테인먼트

배우 한고은./사진제공=MADA엔터테인먼트

배우 한고은./사진제공=MADA엔터테인먼트

배우 한고은이 스카이드라마 채널 새 예능 ‘밥친구’의 MC로 발탁됐다.

소속사 마다엔터테인먼트는 24일 “한고은이 오는 6월 첫 방송되는 ‘밥친구’의 MC로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히며 “새로운 포맷의 예능인만큼 배우의 열정과 각오가 남다르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고은이 출연하는 ‘밥친구’는 완벽한 한 끼를 꿈꾸는 현대인들이 열광하는 인플루언서들의 요리 실력을 직접 보고 배우는 프로그램이다. 인플루언서들이 스타들에게 밥 한 끼를 차려주고, 그들만의 독특한 레시피를 공개한다.

‘동상이몽2’ ‘미쓰코리아’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요리 실력을 검증 받은 바 있는 한고은은 ‘밥친구’를 통해 주부, 아내의 시각으로 인플루언서들이 사용하는 식재료, 요리도구 등의 요리 노하우를 배울 예정이다.

한고은은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밥친구’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그 동안 SNS 스타들에게 궁금했던 노하우를 직접 전수 받고, 맛 볼 수 있게 되어 너무 영광이다. 앞으로 다양한 정보와 재미를 전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다.

‘밥친구’는 한고은을 비롯해 가수 이상민과 방송인 서장훈이 MC로 출연한다. 각기 다른 매력을 갖고 있는 MC들의 케미와 그 동안 공개 되지 않았던 푸드 인플루언서들의 요리 실력 공개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밥친구’는 오는 6월 처음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